다낭 사쿠라는 일본풍 누루 마사지 전문점으로,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다낭 로컬 불건마 샵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연애까지 가능하며, 깨끗한 시설과 더불어 일본 특유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많은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곳입니다. 다낭 붐붐 업소 중에 가장 저렴한 업소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다낭 베안스파는 호텔급 시설을 갖춘 남성 전용 마사지 전문 업소로, 남성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낭 불건마입니다.
누민 가라오케는 기본은 하는곳이여서 손님분들이 대체적으로 만족했던 가라오케로 기억해서 예약하실때 첫 초이스타임을 노려보는걸 추천드려요.
다낭의 수십 수백 개에 달하는 마사지 업소들 중에 다낭 불건마 추천 업소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낭 청룡열차는 아로마 마사지 이후 마무리 서비스까지 가능한 다낭 불건마 업소입니다. 이 청룡열차의 유래는 마무리 서비스 이후 마치 청룡열차를 타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는 소문이 돌며 지어진 이름입니다.
다낭 한인타운이 있는 팔라스 호텔로 이동하여 찾기도 쉬워졌으며 새로 오픈해서 더 깔끔해서 좋은 느낌이에요.
그네코스를 선택하신다면 전문가 공까이가 와서 천장에 달린 천으로 위에서 왔다갔다하면서 기술적으로 서비스를 해주는 특이한 코스예요.
다낭 빨간그네는 플라잉 요가 마사지 기술을 활용한 독특한 마사지 코스를 운영하는 업소로, 다낭 불건마 중국에서 시작된 빨간색 그네를 이용한 마사지 기법을 적용한 다낭에서 가장 대표적인 불건마 샵입니다.
본게임 들어가기전에 베안 스파에서 마사지도 받고 힐링도 하고 간단하게 풀고 나오시기에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예약 필수!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손님이 많으므로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밤문화를 즐기러 온 사람들 보다는 일반 관광을 즐기러 왔다가 호기심에 가기도 하는곳인데 인기는 예전만치 않아요.
한때는 하월루와 투탑인 업소였지만 이제는 큰 특색이 없어서 많이 약해진 곳이기도 해요.
공용 샤워 시설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 공간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옷이나 수건을 올려둘 선반이 없어 이용 시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네코스뿐 아니라 일반 붐붐마사지도 있기도 하며 붐붐마사지는 초이스를 하면 매니저가 다른 층수에 방으로 안내해주면 서비스와 마사지를 받으면 돼요.
Comments on “다낭 불건마 No Further a Mystery”